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10가지 최고의 식품
현재 코로나19 상황에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최고의 음식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 등 건강에 좋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질병과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면역 체계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노원구 술집
최적의 면역 체계 기능을 위한 최고의 식품은 없지만 이러한 식품이 면역 체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분석됩니다.
다음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10가지 건강 식품 목록입니다 .
마늘:
마늘의 잠재적인 항균 및 항진균 특성에 대한 임상 연구의 대부분은 농축 추출물을 활용합니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마늘 정향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유로 음식에 활용되었습니다.
마늘을 좋아한다면 음식에 마늘을 첨가하는 것이 나쁠 것이 없으며 추출물에서 발견되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요리에도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버섯:
버섯은 감기, 독감 및 기타 질병을 예방하는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섯, 말린 버섯 및 추출물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표고버섯, 잎새버섯, 영지버섯과 같은 버섯에는 항균,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두에게 친숙하게 만드세요: 표고버섯을 저어서 볶음 요리나 오믈렛에 넣고, 볶은 버섯을 타코나 부리토로 활용하거나 된장국에 저어주세요.
딸기:
베리에는 비타민 C와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즉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는 식물성 화학물질이 풍부하여 항산화제로 작용하고 세포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딸기 1컵에는 최대 100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거의 오렌지 주스 한 컵과 맞먹습니다. 블루베리와 같은 어두운 색의 열매는 특히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습니다. 최적의 면역 체계 강화 효과를 얻으려면 혼합 베리 한 그릇을 섭취하거나 한 가지 유형만 먹는 대신 매일 선택하는 베리를 변경하세요.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