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로 인한 컴퓨터 손상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방법

광고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술을 마시거나 먹고 싶은 유혹을 경험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하며 노트북이나 키보드 앞에 앉아 커피를 마시거나 피자를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나쁜 생각이 아닌 것 같습니다. 심지어 시간과 멀티태스킹을 절약하는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주의한 움직임 하나만으로 커피 한 잔을 키보드에 쏟을 수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이런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난다면, 그리고 키보드 주변에서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신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키보드의 플러그를 뽑는 것입니다. 노트북이라면 즉시 플러그를 뽑으세요. 데스크탑이 있고 하드웨어에 가까이 다가갔다면, 그것도 뽑으세요. 플러그를 뽑자마자 바로 키보드나 노트북을 뒤집어 놓으세요. 플러그를 뽑기 전에 이렇게 하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부분을 천 위에 올려 커피나 다른 액체를 흡수시키세요.

액체가 모두 빠져나간 후에도 완전히 없어지거나 말랐는지 100% 확신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히터 근처에 두거나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거나 아예 만지지 마십시오. 자연 건조되도록 두십시오. 마르면 노트북이나 키보드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작동하지 않거나 스파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즉시 플러그를 뽑으세요. 노트북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시 꽂고 재시작하고, 무언가 이상하면 즉시 끄세요.

심각한 손상이 있을 수 있으며, 노트북이나 키보드를 수리점에 가져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경우 좋은 키보드는 몇 달러에 쉽게 살 수 있으며, 오래된 키보드를 수리하는 것보다 새 키보드를 사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노트북의 경우 새 키보드는 매우 비싸므로 손상이 무엇인지, 수리공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노트북의 키보드를 교체하면 모든 것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다른 때는 노트북 전체가 망가져서 교체해야 합니다.

커피로 인한 컴퓨터 손상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컴퓨터 주변에서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것입니다. 키보드에 커피나 액체를 쏟을 기회를 절대 주지 않는다면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추가 예방 조치가 필요하다면 물을 쏟았을 때 물이 들어오지 않게 해주는 키보드 커버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컴퓨터용 방수 키보드를 구매하여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옵션은 확실히 도움이 되지만 가장 좋은 예방 조치는 단순히 컴퓨터 주변에서 커피와 기타 액체를 마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