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도시 – 볼로냐에서 할 것들
볼로냐 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진짜” 이탈리아에 대한 강한 슬픔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탈리아의 관광객으로 붐비는 도시에 대한 대안을 찾고 있다면 볼로냐로 향하십시오. 거리 시장, 델리 및 셀 수 없이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입맛을 돋우고 와인을 홀짝이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볼로냐는 대학 도시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곳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이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오늘날 볼로냐에는 저렴한 즐길 거리가 많은 대학 도시의 에너지와 편안한 밤문화가 있습니다.
볼로냐를 방문해야 하는 단 한 가지 이유가 있다면 그것은 La Grassa라는 별명 때문입니다. The Fat이라는 도시를 방문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로마, 피렌체, 베니스로 너무 바쁘기 때문에 도시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볼로냐는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음식이 생산되는 지역 중 하나인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볼로냐 여행 가이드와 함께 할 일: 점심 식사 후 산책
볼로냐는 테라코타 지붕으로 인해 라 로사(La Rossa) 또는 레드(Red)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중세 도시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성당과 역사적인 건물을 볼 수 있지만 현대 미술 전시가 있는 좌파 성향의 진보적인 도시이기도 합니다. 볼로냐에는 문화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아시넬리 타워(Asinelli Tower)는 도시에서 가장 큰 타워이며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약간 기울어져 있고 실제로 피사의 사탑보다 더 높으며, 꼭대기까지 498개의 계단이 있어 여분의 파스타 칼로리를 확실히 해소할 것입니다.
마조레 광장(Piazza Maggiore)은 광장의 영화부터 예술 박람회까지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도시의 주요 광장입니다. 여기에 포함하려면 볼로냐의 주요 거리인 Via dell’Indipendenza를 따라 올라가면 바로 모퉁이에 있는 Nettuno 광장의 유명한 해왕성 분수에 도달하게 됩니다.
마조레 광장(Piazza Maggiore)은 바닥이 분홍색 대리석이지만 상단이 벽돌이기 때문에 이상하게 보이는 교회인 산 페트로니오 대성당(Basilica of San Petronio)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교회로 여겨졌던 만큼 더욱 흥미로운 곳 중 하나입니다. 바티칸이 그 계획을 발견하고 갑자기 자금이 사라져 대학에 제공될 때까지. 어쨌든 더 나은 투자 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