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 플레이: 완벽하게 실행하는 방법!
지금까지 치고 빠지기에 가장 좋은 카운트는 2-1입니다. 예전에는 2-0이나 3-1이었는데 전혀 말이 안 되고 이제는 쓸모없어졌습니다. 3번 공이 나오려면 왜 타자가 2-0 공으로 스윙해야 합니까? 4번 볼이 나오려면 왜 타자가 3-1 피치로 스윙해야 합니까? 1아웃이 있고 약한 타자가 덱에 있을 경우 히트 앤 런 플레이를 강력히 고려해야 한다. 그 이유는 타자가 안타를 치고 주자가 1루에서 3루로 진루하면 뒤따르는 약한 타자가 3루에서 주자를 안타로 넣기 위해 안타를 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타자와 주자의 책임 :
1. 우선, 1루에서 돌파하는 주자는 투수가 공을 홈으로 송구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주자가 2루를 향해 출발하고 유격수나 2루수가 도루라고 생각하여 2루를 커버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하는 경우.
3. 주자는 몇 걸음 후에 플레이트 쪽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공이 공중에 맞았는지, 땅에 맞았는지, 휘둘러 놓쳤는지, 포수에게 맞았는지 등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해야 합니다.
4. 타자는 스윙하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연락하다.
5. 타자가 공을 놓치면 주자는 단순히 2루 도루를 시도합니다. 공이 내야수나 투수에게 땅볼이 떨어지면 2루수 플레이가 이뤄지지 않고 주자가 2루에만 머물 가능성이 크다. 내야수에게 땅볼이라면 주자는 안전하게 2루에 진출할 기회가 있거나 최소한 병살 가능성을 깨뜨릴 아주 좋은 기회가 된다. 안타를 위해 공이 내야를 통과하면 주자는 대개 주저 없이 3루까지 갈 수 있다.
6. 주자가 3루코치를 필요로 하는 유일한 경우는 공이 우익수에 맞았을 때이다. 왜냐하면 주자가 달리는 동안 방향을 돌릴 수 없고 전개되는 플레이를 잘 볼 수 없기 때문이다.
7. 타자의 목적은 단순히 공을 만나 땅바닥에 날카롭게 치는 것입니다. 만약 그가 2루수나 유격수가 남긴 빈 공간을 통해 “공을 쏠” 수 있다면 그것은 추가 보너스이다. 일반적으로 타석에서는 오른손 타자로 치고 달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2루수가 2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