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식사 파스타 레시피
하지만 카르보나라란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그것은 정말로 화이트 소스를 활용한 스파게티입니다. 이 간편하고 빠른 레시피의 핵심 재료에는 다양한 치즈, 계란, 갓 갈은 검은 후추가 들어 있습니다. 크림, 베이컨, 버섯, 베이컨을 넣어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 요리를 만드는 데는 두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버전과 미국 버전이 있는데, 둘 다 비슷한 성분을 사용합니다.
이탈리아 버전을 만들고 싶다면 스파게티, 링귀니 또는 페투치니와 같은 긴 파스타를 바르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소스를 만들려면 팬체타와 마늘을 버터와 올리브와 함께 다른 팬에 동시에 섞은 다음 따로 보관하세요. 그릇에 치고 치즈와 페코리노와 함께 깨뜨린 계란 몇 개를 모두 넣어야 합니다.
파스타가 완전히 익으면 물을 빼고, 파스타와 판체타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물을 조금 남겨 두세요. 몇 분 후에 접시에 담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국판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은 팬체타나 베이컨을 마늘과 얇게 썬 샬롯과 함께 팬에 볶으면서 파스타를 요리합니다. 무거운 로션을 넣기 전에 팬의 지방을 약간 빼내기 위해 팬의 물을 약간 빼야 합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 후추, 치즈를 사용하여 소스를 만듭니다. 완전히 완성되면 서빙하기 전에 파스타와 섞습니다.
파스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파스타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다른 요리도 있고, 가장 편리한 요리는 스파게티입니다.
그러려면 스파게티 소스를 사서 다진 돼지고기와 소시지와 합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 미트볼, 참치,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아이템이 추가될 수 있으니 실험해 보세요. 그러면 파스타를 먹는 것이 매번 다른 것이 됩니다.
팬에서 그것이 데워지면, 소금 몇 조각을 넣고 파스타를 끓입니다. 스토브를 끄기 전에 파스타가 덜 익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끔 파스타에서 작은 조각을 떼어냅니다.
파스타와 소스가 준비되면 함께 섞거나 한 사람을 접시에 담고 다른 사람을 그릇에 담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원하는 만큼 소스를 넣을 수 있습니다. 파스타 맛을 훌륭하게 만들려면 후추와 치즈를 약간 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