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과 노트북의 차이점
2008년 초에는 노트북 컴퓨터가 휴대용 컴퓨터 시장을 장악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새로운 경쟁자인 넷북(기본적으로 노트북보다 더 작고 컴팩트한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노트북과 넷북의 주요 차이점은 크기입니다. 랩톱은 일반적으로 둘 중 더 크고 휴대성이 떨어지는 버전입니다. 때로는 전원을 연결해야 할 수도 있지만(이는 끔찍한 단점입니다) 물론 랩톱은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하므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게임부터 웹사이트 디자인, 검색 및 단어로 에세이 작성과 같은 작은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노트북의 사양에 따라 일반적으로 이러한 모든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넷북은 노트북보다 작고 컴팩트한 버전이지만 불행하게도 전력 소모가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것들로 많은 것을 할 수 없으며, 컴퓨터의 기본 기능을 위해 무언가가 필요한 “대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휴대용 컴퓨터” 범주에는 몇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이 있습니다. 물론 노트북과 넷북이 있지만 노트북과 울트라모바일 PC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노트북과 넷북이라는 기본 사항을 고수할 것입니다.
그런데 노트북과 넷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요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각각을 인식하는 데 사용하는 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는 넷북보다 크기가 더 큽니다. 무게와 크기 면에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더 큽니다. 일반적으로 랩톱은 그룹 중에서 더 비싸고 강력하며, 넷북은 실제로 전체 가족의 주 컴퓨터로 사용되지 않고 “사이드 컴퓨터”로 더 많이 사용됩니다. 나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데스크탑 PC를 갖고 있고, 아마도 모든 사람이 이동 중에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만의 개인 넷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넷북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