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다 핫 플레이스

그라나다에는 역사, 자연 경관, 기념물 외에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현지인의 생활 방식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장기 체류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그라나다의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제주성산횟집.

지역 축제

그라나다에는 민속과 전통이 아늑하게 얽혀 있는 다양한 종류의 축제나 축제가 있습니다. 새해 둘째 날에는 지역 재정복을 축하하는 레콩키스타 축제(Reconquista Fiesta)가 열리며 많은 행렬이 이어진다. 시청에는 스페인의 많은 가톨릭 왕들의 깃발이 게양되어 있습니다.

4월에는 아름답게 장식되고 침울한 행렬로 부활절 주간을 축하합니다. 행사의 목적을 축하하기 위해 주말에는 단주가 기쁨과 웃음으로 변합니다.

5월 초에는 십자가의 날을 맞아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꽃들로 십자가를 높이 치켜들고, 같은 달 말에는 국제연극제가 열립니다.

그런 다음 유명한 코퍼스 크리스티(Corpus Cristi)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행렬과 투우로 널리 축하됩니다. 6월 말에는 알바이신 축제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순례자들이 도착합니다.
산 미구엘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말과 마차가 마을로 달려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

마을과 주변 지역에서 널리 개최되는 그라나다의 모든 축제에는 항상 춤과 음악이 있습니다.

요리법 특가

그라나다의 환상적인 위치 덕분에 주방의 다양한 맛을 즐기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바다와 산 사이에 위치한 지리적 위치로 신선한 해산물과 숲속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높은 그라나다 산맥은 평판이 좋은 Jamon de Trevelez 경화 햄으로 알려진 최고의 지역 특산품을 제공하며 Ajo Blanco는 해안 지역의 맛있고 차가운 아몬드 수프를 제공합니다. 정어리 구이도 있고, 토마토 소스에 튀긴 빵과 닭고기는 산간 지방에서 맛볼 수 있는 호화로운 맛입니다.

스페인식 오믈렛, 절인 햄을 곁들인 튀긴 콩, 마늘을 곁들인 닭고기는 그라나다의 절묘한 맛 중 일부입니다.

디저트는 그라나다의 모든 식사 메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아몬드, 꿀, 달걀 노른자를 사용한 무어 전통에 가깝습니다. 유명한 Piononos는 크림으로 채워진 페이스트리로, 그것을 조금이라도 갖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밤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