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시즌이 왔습니다

이제 할로윈이 다가오면서 호박도 시즌이 다가옵니다. 많은 가족이 호박을 사서 우스꽝스러운 얼굴을 조각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이웃에게서 사탕을 받기 위해 유령과 도깨비로 분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할로윈이 끝나고 호박에 대한 중요한 영양 정보를 알아내기 전까지는 호박을 버리지 마세요 서면 메이드카페.

호박의 영양가는 얼마나 되나요?

호박의 주황색에는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는데, 베타카로틴은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비타민입니다. 호박에는 면역 강화 효소가 들어 있는데, 베타카로틴은 눈을 보호하고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통조림 호박

통조림 호박은 신선한 호박만큼이나 좋을 수 있는데, 한 컵에 단백질 3g, 지방 1g, 섬유질 3g이 들어 있고 칼로리는 80칼로리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통조림 호박에는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K가 50% 이상 들어 있습니다.

호박씨앗

호박씨앗 1온스(약 140개)는 단백질, 마그네슘, 아미노산 트립토판, 아연을 식단에 충분히 제공합니다. 이 씨앗은 전립선 비대증을 막아 방광 결석과 우울증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씨앗에는 콜레스테롤과 암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스테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A가 풍부하다

조리된 호박 한 캔에는 비타민 A가 200% 들어 있으며,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서 밝은 주황색을 띱니다.

눈 건강

우리가 나이를 먹으면서 호박은 시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어두운 곳에서요. 또한 망막과 퇴행성 눈 질환을 보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풍부한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호박 한 컵은 49칼로리에 불과한 섬유질 3g을 제공하여 배부르게 만들어 간식을 먹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WebMD에 따르면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한 사람들은 칼로리 섭취량이 줄었고 그 결과 체중이 감소했습니다.

암 위험 감소

다른 종류의 오렌지색 과일과 채소와 마찬가지로 호박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국립암연구소에 따르면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호박씨를 먹으면 암과 싸우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호박의 카로티노이드는 피부를 더 건강하고 생기있게 유지하여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암세포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어 피부암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