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마사지가 당신에게 맞을까요?
너무나 많은 마사지 유형이나 “양식”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하면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각 마사지 양식은 고유하며 환자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시아 양식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공통적인 특징은 오일을 사용하고 옷을 입지 않은 채 하는 서양 “스웨덴” 마사지와 달리 환자가 옷을 입은 채로 수행된다는 것입니다 부천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행해지는 서양식 마사지 형태입니다. 스파에 가면 스웨덴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근육과 뼈에 가볍거나 중간 정도 또는 깊은 압력을 가하여 근육을 이완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고 관절의 운동 범위를 늘리고 심장으로의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스웨덴식 마사지의 주요 목적은 혈액의 산소 흐름을 증가시키고 근육에서 독소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편안한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스웨덴식 마사지를 선택하면 실수할 수 없습니다.
시아츠: (일본어로 손가락을 뜻하는 ‘시’와 압력을 뜻하는 ‘아츠’의 합성어)는 일본에서 유래한 전통적인 핸즈온 테라피입니다. 시아츠에는 두 가지 주요 학파가 있습니다. 하나는 서양의 해부학적 및 생리학적 이론을 기반으로 하고 다른 하나는 전통 중의학(TCM)을 기반으로 합니다. 시아츠는 진화하는 형태이며, 다양한 스타일은 (다양한 정도로) 일본 마사지 전통, 중의학, 서양의 해부학 및 생리학의 측면을 통합합니다. 이 방식은 일반적으로 바닥에서 수행되며 손바닥 전체가 아닌 손가락을 통해 가해지는 압력 지점을 사용하므로 압력이 더 단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시아츠는 두통, 불면증, 부상 회복 등 다양한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태국 마사지: 이 스타일의 마사지는 이론적 에너지 채널을 따라 스트레칭과 압박점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 형태의 바디워크는 일반적으로 바닥에서 수행되며, 고객은 움직일 수 있는 편안한 옷을 입습니다. 태국에서는 “nuat phaen boran”, 문자 그대로 “고대식 마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많은 깊은 스트레칭과 요가와 같은 포즈를 사용하므로 근육에 좋은 스트레칭이 필요한 스포츠, 댄스 등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종종 권장됩니다.
퇴나: 이것은 종종 침술, 뜸, 화흡입, 한방, 태극권, 기공과 함께 사용되는 중국식 조작 요법의 한 형태입니다. 퇴나는 중국 도교와 무술 원리를 사용하여 신체의 균형을 맞추는 핸즈온 바디 트리트먼트입니다. 치료사는 각 관절(8개의 문이라고 함) 사이의 부위를 닦고, 반죽하고, 굴리고/누르고, 문지르면 신체의 방어(웨이) 기를 열고 경락과 근육에서 에너지가 움직이게 됩니다. 퇴나는 질병이 있는 사람, 요통이 있는 사람, 또는 그저 일상적으로 쌓이는 긴장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반사요법: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않고 특정 엄지, 손가락, 손 기술로 발과 손에 압력을 가하는 신체적 행위를 포함합니다. 반사요법은 발과 손에 지도로 반영되는 것으로 생각되는 구역과 반사 영역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반사 반응을 통해 신체의 모든 부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이것은 아닙니다. 반사요법은 발 마사지 이상이며, 전신 순환을 개선하고, 미국 암 협회 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암 환자 사이에서 인기 있는 보완 요법 선택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모두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떤 기술을 시도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모두 시도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기술을 선택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