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바베큐에 대해 궁금해하는 몇 가지 FAQ

아무리 쉬워 보여도, 바비큐를 굽는 것은 보기만큼 쉽지 않습니다. 이 분야에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그것이 정말 복잡하다는 사실에 동의합니다. 야외 불에서 음식을 요리한다는 전망은 고유한 어려움이 있으며, 맛있는 바비큐 요리를 생각해내려면 많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입호흡액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비큐에 관해 궁금해하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비큐 그릴이란?

이것들은 바비큐를 요리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이들은 사용 장소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 가정용이든 실외용이든 말입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그릴은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기 때문에 가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한편, 일부 그릴은 프로판 가스로 작동하는 반면 다른 그릴은 천연 가스로 작동합니다. 또한, 이 두 가지 조합을 모두 사용하는 특정 모델도 있습니다.

더 표준적인 대안은 대부분 사람들이 야외 행사와 파티에서 보는 숯불 그릴입니다. 이런 종류는 시작하기 힘들지만, 제공하는 맛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가장 덜 사용되는 종류는 전기 그릴인데, 숯불 바비큐가 제공하는 자연스러운 맛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릴은 훈제기와 어떻게 다릅니까?

흡연기와 그릴은 둘 다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바비큐를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의 주요 차이점은 흡연기가 간접 열원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흡연기라고 불리는 이유는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연기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그릴과 마찬가지로 스모커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일부는 가스를 사용하고 다른 일부는 숯을 사용합니다. 전기 스모커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이 제품은 “콜드 스모크”라는 독특한 기능이 있어 연어와 송어와 같은 음식을 조리하는 데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구울 때, 바비큐 소스는 언제 바르면 좋을까요?

바비큐 소스를 넣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고기가 익었는지 확신할 수 있는 조리 마지막 단계입니다. 구울 때 이미 고기를 양념했다면 소스에 있는 설탕이 고기를 훨씬 빨리 태워버리기 때문에 조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고기를 먼저 준비한 다음 소스를 바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기 겉면만 익어서 여러분과 손님들이 아플 수 있습니다.

음식이 익었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고기가 익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은 가장 숙련된 요리사에게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고기가 두껍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직면하는 진짜 문제는 고기의 겉은 완벽하게 익힌 것처럼 보이지만 속은 완전히 덜 익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